이러한 제휴사 마케팅 팁으로 성공을 보장하십시오!

2020. 6. 14. 05:53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제휴사 마케팅 팁으로 성공을 보장하십시오!



틈새시장을 찾는 재주가 있다면 훌륭한 제휴 마케터일지도 모른다.


수천 개의 회사와 수백만 개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이 선택하는 어떤 종류의 사업도 제휴사가 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은 우선 제휴 마케팅에 대해 더 알아야 할 것이다.


우리는 이 글에서 몇 가지 중요한 정보를 다룰 것이다.




이 과정에 절대 관여하지 말고 있는 사람들과 제휴하지 마라.


이것은 당신의 방문객들을 매우 짜증나게 할 수 있다.


또는 제휴사 추적망을 무너뜨릴 수도 있다.


더 나쁜 것은, 이 과정이 바이러스를 퍼뜨릴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좋은 이익을 내고 있다면, 더 나은 수수료를 받으려고 노력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프로그램은 당신이 가치 있는 것을 기꺼이 지불하고 당신을 생산적인 영업 인력으로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때때로 제휴사는 이메일을 통해 작성 요청을 받고 이메일을 두 번 심지어 세 번 확인함으로써 시간을 낭비한다.


이러한 전자 메일을 메모장에 복사하여 붙여넣고 할당된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해당 페이지를 열어두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마스터 문서를 쉽게 참조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일부 계열사 마케터들은 소위 "슈퍼 계열사"가 되기 위해 너무 많은 노력을 한다.


이러한 개인은 결국 감당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떠맡게 되고 결국 실패를 초래하게 된다.


그러나 대기업을 세우는 데는 빠른 방법이 없다.


시간을 갖고 올바른 접근 방식을 구현하는 것이 항상 최선의 방법이다.




가장 효과적인 이메일 사본을 보관하여 새로운 고객을 유치해야 할 경우 쉽게 다시 발송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고객을 교체해야 할 때, 당신은 A/B가 미리 테스트한 고성능 이메일이라는 확실한 정보를 얻게 된다.




방문객들이 당신의 스포츠를 주제로 한 사이트에 도착하면, 그들의 마음은 이미 스포츠에 집중되어 있다.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에 올린 제휴 링크가 스포츠와 관련이 없는 한, 그것은 당신에게 어떠한 장점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웹사이트와 관련된 링크를 선택하는 것은 당신의 독자들이 그것들을 더 쉽게 클릭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하다.




제품에 연결하기 전에 시간을 두고 모든 옵션을 고려하십시오.


당신의 제휴 링크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전략적으로 배치하는 것은 중요하다.




제휴 프로그램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매출 전환 비율이 높은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1%의 전환율이라도 좋다.




성공적인 제휴 마케터가 되기를 원한다면 당신의 청중이 누구인지 그리고 그들의 관심사가 무엇인지 알아라.


그들의 요구와 요구를 이해하는 것은 현명한 마케팅 움직임이다.


그들이 왜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지 처음부터 알아내라.


그들이 보고 있는 것은 무엇인가?



손으로 작성한 광고의 디지털 사본을 웹 사이트에 게시하십시오.


개인적인 접촉은 소비자들의 환영을 받는다.


그들은 사업을 확장하고 당신의 사이트를 "진짜"로 느끼게 하며, 다양한 청중들에게 어필한다.


필적이 좋지 않으면, 누군가 당신을 위해 복사본을 쓸 사람을 고용하라.




제휴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돈을 버는 것은 당신의 제품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당신의 리뷰와 함께 스크린샷이나 비디오를 사용함으로써 이루어질 수 있다.


이것은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을 사도록 격려할 것이다.


고객은 구매하기 전에 제품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알고 싶어하므로, 리뷰가 구체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도 저절로 팔리지 않는다.


앞에서 말했듯이, 마케팅에 적용되는 것은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많다.


만약 당신이 다음 번 성공적인 제휴 마케터가 되기를 원한다면 이 충고를 주의 깊게 들었다.


이 정보를 진지하고 부지런히 마케팅 과정에 적용하는 것은 당신의 사업 성과에 크게 기여할 것이다.